안나 수이의 메시지

“마법이 일어납니다. 새벽녘, 해 질 녘의 공기 속에는 특별한 전율이 흐릅니다. 보호 걸은 이것을 본능적으로 느낍니다. 그녀는 매력을 발산하고, 춤을 추며, 안나 수이의 새로운 두 향수인 라 뉘 드 보헴 오드 투왈렛과 라 뉘 드 보헴 오 드 퍼퓸으로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향수 컨셉

언제나 놀라움을 주며 즐거운 보헤미안의 꽃 소녀는 순식간에 화려한 스커트와 느슨한 모자를 벗고 더욱 대담하고, 짜릿하며, 매혹적인 존재로 변신합니다. 해가 지면 그녀는 신비롭고 낭만적인 보헤미안 여인으로 변신하여 우아함, 감각 그리고 여성성을 발산합니다. 이제 밤이 시작됐습니다!

이제 진정한 밤의 피조물이 된 그녀는 세련되고 매력적입니다. 아직도 남아 있는 강렬한 보헤미안 분위기가 화려함으로 다시 탄생합니다. 그녀가 선택하는 보석에 화려함이 있습니다. 비드 드레스에 화려함이 있습니다. 그녀의 감각에 화려함이 있습니다. 현대판 셰헤라자드, 자유로운 영혼의 보헤미안 공주가 밤이 가진 모든 매력을 찾기 위해 발을 내딛습니다.

향수를 뿌리고 밤의 매력을 사로잡으세요!

광고

사진 작가 스티븐 마이젤의 작품에서 모델 그레이시 반 가스텔은 마법 같은 밤이 시작되자 황금 베개 위에 몸을 누이고 신비로운 보헤미안 감성을 표현하며 황금빛의 화려한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그녀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자신감을 내뿜고 낭만적인 감성을 표현합니다. 향수 속에서 따스한 바람과 부드러운 숨결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치를 통해 들어오는 빛이 주변과 감각적인 조화를 이룹니다. 모로코식 빌라의 루프트탑 테라스일까요? 다른 왕국, 다른 시대의 또 다른 곳일까요?

그녀는 새로운 천일야화를 들려주는 셰헤라자드일까요? “새로운 보헤미안 럭셔리”가 도발적이고, 강렬하며, 매혹적인 이야기를 사로잡습니다.

디자인

라 뉘 드 보엠
오브리 비어즐리, 알폰스 무하, 구스타브 클림트 그리고 툴루즈-로트렉이 주도한 아르 누보 운동의 감각적이고 우아한 흐름에 영감을 받은 라 뉘 드 보헴 향수 보틀은 장식적이면서도 화려합니다.

오 드 투왈렛
골드 쉴드 배경에 블랙과 골드 선을 세공하여 탄생한 안나 수이의 독특한 나비가 가장 중요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같은 방식을 향수 보틀 뚜껑에도 다시 적용하여 나비가 태양보다 밝은 골드빛을 발산하고 있습니다. 향수 보틀은 아름다운 장미 꽃다발처럼 화려하고, 매혹적이며, 흥미롭습니다.

오 드 퍼퓸
블랙 배경 위의 화려한 소용돌이와 꽃무늬가 눈을 사로잡습니다. 안나 수이의 독특한 나비 장식이 새겨진 골드 쉴드를 통해 향수 안으로 들어갑니다. 여기서도 나비는 향수 보틀 뚜껑에 사뿐히 내려 앉아 아름다움을 발산한 기회를 엿봅니다. 블랙 장미로 둘러싸인 향수 보틀이 더 깊은 관능미를 대담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 드 투왈렛 오 드 퍼퓸

향수

라 뉘 드 보엠

오 드 투왈렛

라 뉘드 보헴 오 드 투왈렛은 그 어느 것에서도 볼 수 없는 강한 매력의 힘을 발산합니다. 우아함과 세련됨의 힘입니다. 럭셔리와 여성성의 힘입니다. 향수가 품은 신비로운 분위기는 매혹적으로 마음을 사로잡고 감각을 뒤흔듭니다. 두 팔 벌려 밤을 맞이하며 여인은 춤을 추며 밤과 하나되어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합니다. 향은 신비로울 뿐만 아니라 향긋합니다. 꽃, 나무 그리고 과일이 조화를 이루어 화려함, 풍부함 그리고 독특함을 표현합니다. 이 모든 것이 밤을 위한 준비입니다.

샴페인 시트러스와 미드나잇 블랙베리의 짜릿함으로 막을 열고 길디드 로터스 플라워, 로즈 페탈™로 깊이를 더하며 선셋 아우드 우드로 밤을 보냅니다. 그리고 마무리로 시더우드 하트, 아이티 바닐라 오키드, 인도네시아 파촐리 그리고 골든 앰버 레진이 어우러집니다. 순금의 향기가 화려하게 빛납니다.

향수

라 뉘 드 보엠

오 드 퍼퓸

라 뉘드 보헴 오 드 퍼퓸은 그 어느 것과도 비교할 수 없는 신비롭고 매력적인 힘을 발산합니다. 우아함과 세련됨의 힘입니다. 럭셔리와 여성성의 힘입니다. 향수가 품은 신비로운 분위기는 매혹적으로 마음을 사로잡고 감각을 뒤흔듭니다. 두 팔 벌려 밤을 맞이하고, 여인은 춤을 추며 밤과 하나되어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합니다. 향은 신비로울 뿐만 아니라 향긋합니다. 꽃과 과일이 조화를 이루어 화려함, 풍부함 그리고 독특함을 표현합니다. 이 모든 것이 밤을 위한 준비입니다.

중독성이 강하고 매력적인 대표 향은 칼라브리아 베르가못, 만다린 그리고 서큘런트 다크 베리를 어우르고 있습니다. 그 후 나이트 블루밍 재스민, 오렌지 블로섬 그리고 문라이픈 블랙 플럼으로 이어지고 센슈얼 샌들우드, 다크 앰버 그리고 미드나잇 머스크로 마무리합니다. 신비로움과 마법.

비하인드 스토리
비하인드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