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수이의 메시지

라비드보헴의 라이프 스타일은 늘 변화하지만, 항상 변하지 않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다소 반항적이고, 다소 로맨틱하고, 다소 예술적인 여성상입니다. 한마디로 진정한 현대 여성의 모습이죠. 그렇습니다. 믹스된 패턴, 흐르는 듯한 드레스, 부츠, 간편한 모자가 전형적인 룩일 수 있지만 각 세대는 자신만의 감성을 더해 독특하게 자신의 스타일을 표현합니다.

향수 컨셉

그녀는 모험가이며 가슴 속에 낭만이 숨 쉽니다.
나만의 방식대로 나만의 삶을 삽니다. 호기심이 많고 여행을 좋아합니다. 자연과 아름답고 솔직한 것을 사랑합니다.
흔들리지 않는 신념을 갖고 있습니다. 멈출 수 없는 열정이 있습니다. 남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합니다. 끝없는 정통성에 창의성을 살짝 더한 그녀는 하루에 한 가지씩 세상을 바꾸러 나섭니다.
라비드보헴은 이러한 에너지를 담고 있습니다. 창의력. 찬란한 환희와 평화로 가득한 이 창의력. 사랑과 행복. 자유와 재미. 보헤미안 스타일, 애티튜드 그리고 정신.
바로 이 향기를 머금고 더 좋은 세상을 만드세요!

디자인

전체적으로 장미가 깊게 새겨진 우아한 무광 마감 바틀이 밝은 라벤더 컬러의 주스를 드러냅니다. 고풍스러운 앤틱 골드로 마감된 캡 한쪽에는 안나수이 이름이 있고 다른 쪽에는 라비드보헴이 있습니다. 꽃봉오리가 자유의 상징인 나비를 유혹하며 하루를 밝게 비춥니다. 매일 꿈꾸며 완전한 하루를 살라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안나수이의 텍스처와 프린트에서 영감을 받아 카르토가 섬유의 섬세하고 우아한 브로케이드 효과를 표현합니다. 아르누보에 대한 오마주로서 우아한 곡선 디자인이 독특한 창의성, 자유 그리고 아름다움으로 20세기 말 프랑스와 유럽의 보헤미안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합니다. 무광 새틴의 진한 보라색 바닥이 은은하게 빛나고 가벼운 라벤더로 새겨진 소용돌이가 진한 대조를 이룹니다. 강렬한 빨간색의 나비와 장미가 디자인에 에너지를 더하고 안나수이의 컬러 팔레트와 독특한 보헤미안 예술 감각을 반영합니다. 고풍스러운 앤틱 골드로 처리한 쉴드가 부드러운 빛을 발산합니다.

향수

라비드보헴의 에너지와 창의성을 담고 풍부한 리치 레드 베리스와 드래곤 후르츠를 가미한 로즈 터키쉬와 스파클링 페어의 첫 향이 밀려나옵니다.
향이 숙성하여 퍼지면서 놀랍고, 독창적이고, 여성적인 핑크 플로럴을 만나게 됩니다. 피오니를 통해 해피한 느낌이 가미되어 "행운, 여성의 아름다움 그리고 우정"을 나타냅니다.
우드, 쉬어 머스크, 블랙 바닐라 그리고 샌달우드 어코드와 플로럴 프루티 뉘앙스가 대비를 이루면서 장난끼 있으면서 깊은 신비를 자아내는 향을 전달합니다. 보헤미안 여성들의 취향에 꼭 맞습니다.
우정을 가장 소중히 여기는 그녀, 다양한 노트의 배열 속에서 울려 퍼지는 자유의 메아리, 들이쉬는 숨 속에서 느껴지는 마법!